Daily e-sports

[이슈] 한국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국어 지원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가칭)'와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정식 발매 버전이 한국어를 지원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슈] 한국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국어 지원

'마리오'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다양한 샷을 주고받으며 대결하는 테니스 배틀,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가 한국어에 대응해 발매된다.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 15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해서 닌텐도 스위치만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로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테니스 시스템이 완전히 새로워졌다. 새로운 샷인 '조준 샷'은 자이로 조작으로 원하는 장소에 볼을 꽂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라켓을 부러뜨려서 KO 승리도 노릴 수 있다. 또한 빈 공간으로 날아오는 공을 받아치기 위한 '가속', '조준 샷'과 '가속'을 발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 게이지, '테크니컬 샷'과 '스페셜 샷' 등의 다양한 요소가 추가돼, 보다 깊이 있는 전술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또한, 조이콘을 테니스 라켓처럼 잡아 다양한 샷을 직감적으로 치며 플레이하는 스윙 모드도 수록돼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부담없이 즐기고 싶을 때나 몸을 움직이고 싶을 때 추천한다.

대전 모드 외에도 1인용 '스토리 모드'를 수록해, 주어진 미션의 클리어나 길을 가로막는 보스와의 배틀 등, 평범한 테니스 배틀 외에도 조금은 색다른 느낌의 테니스를 즐길 수 있다.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는 한국어에 대응해 2018년 중으로 희망소비자가격 6만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이슈] 한국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 테니스 에이스' 한국어 지원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시리즈 최신작인 스위치 버전 또한 한국어 대응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 2018년 중 발매 예정.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