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블판 LoL?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테스트 돌입

[이슈] 마블판 LoL?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테스트 돌입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해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Marvel End Time Arena, 이하 마블 아레나)'의 스팀 플랫폼에서의 사전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시작된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테스터 키를 제공 받은 이용자들은 스팀에 접속해 키를 등록한 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스팀 서비스에서의 안정성과 내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버그 등을 체크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 과정에서 나오는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집중해 정식 서비스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장 시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 중 2명을 선정해 마블 캡틴아메리카 게이밍 의자를, 최다승을 달성한 이용자 2명에게는 마블 아이언맨 게이밍 의자를 지급한다. 매일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장패드를 제공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마블 영웅들의 특징을 게임에 완벽히 구현해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MOBA 게임이다. 마블의 다양한 영웅들을 골라 레벨업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능력들을 결합해 이용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rveleta.game.onstove.com/promotion/ste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