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윈드러너Z'는 첫날 사전예약 참가자 수 10만 명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러닝 어드벤처 게임 '윈드러너Z'는 전작의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이용자 4명과 달리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챔피언쉽, 마지막 최종관문 강력한 보스전 등 업그레이드된 게임성과 세련된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되며,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사이트 및 브랜드 페이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윈드러너Z'는 배우 진기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000만 러닝메이트 '윈드러너Z'의 러너 모집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