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에 국내 최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

[이슈] 네오위즈, 게임포털 '피망'에 국내 최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피망 사이트에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최초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안드로이드 어플이나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시켜주는 전 세계 1위 앱 플레이어다. 네오위즈가 블루스택과 모바일 게임 연동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피망 이용자들은 전용관 내 모바일 게임을 클릭하면 별도 단계를 추가로 거치지 않고 바로 PC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 게임은 '브라운더스트', '노블레스 with 웹툰(이하 노블레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이하 슬러거)', '핑거점프', '피망포커' 등 총 5종이며, 향후 출시되는 신규 모바일 게임들도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블루스택에서 게임을 진행할 시 자체적으로 컴퓨터 성능을 파악해 자동으로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조정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휴대폰의 배터리 소모나 발열에 대한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멀티 앱 플레이어' 기능을 통해 네오위즈에서 서비스 되는 모바일 게임들을 하나의 PC에서 동시에 즐길 수도 있다.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는 "블루스택 전용관을 국내 처음 피망에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이 PC에서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블루스택 조현선 한국 지사장은 "피망은 RPG, FPS, 캐쥬얼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PC게임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포털"이라며, "PC에서 더욱 쾌적하게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블루스택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각 게임 별로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파격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브라운더스트'는 고급계약서 5장을, '노블레스'는 절대자 라이제르 1장, '슬러거'는 스페셜 드래프트권 5장, '피망포커'는 2000억 골드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