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트론, '네오지오미니' 공식 예약판매 실시

[이슈] 조이트론, '네오지오미니' 공식 예약판매 실시
'네오지오미니'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조이트론 (대표이사 김주민)은 오는 20일 '네오지오미니'의 공식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오지오미니'는 30~40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네오지오의 40가지 오리지널 게임들이 수록돼 있다. 자체 디스플레이를 통해 휴대용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TV와 HDMI 케이블로 연결해 고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별도 판매되는 게임패드를 연결시 2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오락실에서 즐겼던 동일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오리지널게임 그대로 재현하는데 중점을 뒀으며, TV 연결 시 화면조정 기능, 이미지 품질 최적화 기능 등이 있고, 밝기와 볼륨 조절도 가능하다. 설정 메뉴는 한글화가 돼 있어 손 쉽게 설정을 할 수 있다.

일본에서 7월 24일 발매가 발표된 '네오지오미니'는 6월 22일 부터 예판이 실시돼 조기에 품절이 된 상태다. 현재 일본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제품 공급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 조이트론은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대한 빠른 시간에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해 왔고, 일본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예판을 실시하기 위한 수량을 어렵게 확보했다고 한다.

예약은 옥션과 조이트론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0일 0시 부터 당일 24시까지 단 하루만 진행된다. 제품 공급의 어려움으로 이 날 하루동안 예약 신청 된 수량에 한해서만 별도 수량 준비를 해, 8월 20일 경에 먼저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향 후 출시 일정은 아직 미정인 상태이다.

'네오지오미니'의 예약판매 가격은 콘솔이 12만 9800원 , 게임패드 2만 9800원, HDMI 케이블 9800원 , HD액정필름 5800원, 4가지 종류의 캐릭터 스티커가 9800원에 판매된다.

'네오지오미니'와 게임패드는 한글화 된 패키지로 정식 출시되며, 한국 정식 버전에 대해서만 공식적인 AS 및 문의가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