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언택트 시대 인기 높아진 패블릿, 활용도 높여줄 액세서리는?](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60811053101850da2c546b3a1235116101.jpg&nmt=26)
태블릿과 패블릿이 업계의 주력 모델로 자리잡으면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시장도 덩달아 성장하고 있다. 넓은 화면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패블릿을 적절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주변기기들이 필수적이다.
패블릿과 태블릿 제품은 문서 작업이 가능할 정도로 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 모바일은 물론 태블릿, PC에서도 자유롭게 넘나들며 간단한 문서 작업을 도와줄 블루투스 키보드를 함께 사용하면 유용하다.
'K380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는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운영체제를 지원해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한 작업을 도와준다.
◆흔들림 없는 촬영 하고 싶은 소비자 위한 '페이유테크 브이로그 포켓'
'페이유테크 브이로그 포켓'은 브이로그에 적합한 제품이면서도 휴대성 좋은 크기로 디자인됐다. 접이식 구조로 청바지 주머니에 넣을 정도로 작고 가볍다. 밸런스 조정이 빠르게 이뤄져 스마트폰을 장착하고 짐벌 전원을 켜면 즉시 무게 설정이 완료돼 시간 낭비 없이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 변경 시 터치 한 번으로 빠르게 자동 전환할 수 있어서 브이로그용 일상 촬영과 풍경 촬영 등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보호는 필수 50톤까지 버티는 핸드폰 강화 유리 '안파 50톤 필름'
범퍼를 50톤 제품에도 적용해 외부충격 시 1차 충격흡수를 강화유리레진 범퍼가 흡수하고, 90도까지 휘어짐에도 깨지지 않는 강화유리의 소재로 스마트폰 액정을 98%이상 보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