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신부터 남도형, 양정화, 사문영 등 '초호화' 성우진 캐스팅
다채로워진 스타일링 배틀과 AR 모드 촬영 등 니키와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로 주목
![[이슈] 샤이닝니키, 세계관 영상 통해 초호화 성우진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92813264503967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에서는 '니키'가 디자인과 코디로 부흥하던 미라클 대륙의 과거로 향하게 된 이유와 다양한 등장인물이 소개돼 그간 '니키' 시리즈 신작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한 쾌활한 독립 용병 '로앙', 니니엘왕국의 아름다운 여왕 '릴리스', 야망을 품은 '머큐리', 도도한 노스왕국 심판자 군단장 '조이' 등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캐릭터들이 공개돼 이들의 역할이 주목된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샤이닝니키'는 현재 3000명을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전작의 명성을 잇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더욱 다채로워진 스타일링 배틀과 내가 스타일링한 니키와 ▲대화 ▲사진 촬영 및 코디 저장 기능 ▲AR 모드 사진 촬영 ▲홈 기능 등 상호작용하는 콘텐츠를 구현해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샤이닝니키'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니키의 편지 등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