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150만 돌파

7일 기준 '미르4' 사전예약자 150만 명 달성

큰 관심 입증하며 정식 출시 전 흥행 청신호

공식 커뮤니티 통해 게임 정보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슈] 위메이드, 대작 '미르4' 사전예약 150만 돌파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4분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자 15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9월1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미르4'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대규모 사전예약으로 이어지며 대작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전투를 시작으로 경제, 정치, 사회로 이어지는 입체적인 시스템과 실제 플레이 기반의 핵심 콘텐츠 영상으로 K판타지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150만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위메이드는 2020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 '오리엔탈 무브먼트', '금난전권'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 이어서 깊은 연대로 고도화된 사회의 중심을 이루는 '문파지원' 영상 공개가 예고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정통 MMORPG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프리루팅' ▲강력한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 ▲미르 대륙의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갈 '공성전'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 시작 이후 뜨겁게 호응해주신 많은 게이머분의 기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덜어 드리고자 공식 커뮤니티에서 '보물 도깨비'와 '마방진' 등의 재미있는 콘텐츠 정보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