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 ‘테라’, '검은사막' 등 대작 온라인게임 베테랑 개발진 주축
알파 테스트 포함 총 7회의 커뮤니티 테스트 통해 게임의 완성도 높여
![[이슈] 님블뉴런 배틀로얄 신작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스팀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01413450106428da2c546b3a2236222115.jpg&nmt=26)
기존 1세대 배틀로얄 모바일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세계관을 3D 시공간의 평행세계로 새롭게 재해석한 '영원회귀'는 배틀로얄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장르적 특성을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게임이다.
'C9', ‘테라', '검은사막' 등 대작 온라인게임 개발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개발진들의 주도 아래 개발해왔으며, 지금까지 5번의 알파 테스트를 포함해 총 7번의 커뮤니티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님블뉴런은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신규 캐릭터 '키아라'를 공개하며, 격주마다 하나의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님블뉴런 김남석 대표는 "2년 전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MOBA의 캐릭터성 및 전략성으로 뿌리를 내리고, 배틀로얄의 게임성으로 줄기를 세우며, 탐색과 제작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내뿜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며, "플레이어 커뮤니티 덕분에 여기까지 왔다. 아직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그 고마움을 잊지 않고 플레이어분들의 대리인으로서 혼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원회귀'는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중국어를 포함해 총 13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앞서 해보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내 '영원회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