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세력당 50명 참여하는 대규모 전투, 참여만 해도 기여도에 따라 보상 지급
공정시련과 숨바꼭질 장소, 경마대회 장소, 신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이슈] 동방불패 모바일, 50대50 대규모 전투 '세력전'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02118215903428da2c546b3a2236222139.jpg&nmt=26)
이번에 추가된 세력전은 9월29일 신규 핵심 콘텐츠 '세력' 추가와 함께 업데이트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실시간으로 동맹을 조율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일종의 연맹전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30분 동안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공격과 수비, 기밀 정탐 두 팀으로 나눠 각자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모든 전투의 세력은 50인이 입장할 수 있으며, 세력 활동 진행시 세력 물자가 생산되며 상위 6개 방파의 방주, 부방주와 전장 지휘관은 이동수단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단 세력전에 참여하면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종료시 세력 랭킹과 개인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적대 세력을 처치하거나 기밀 정탐을 플레이하면 추가 영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세력 전장에서는 4배의 영예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전장에는 세력 물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전장에서는 세력 물자가 연동되지 않으며 소모하지 않은 세력 물자는 매주 화요일 초기화된다.
이와 함께 시련의장에 추가된 공정시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그 주의 시련의장 '위험' 난이도와 같다.
공정시련에서 캐릭터와 펫의 속성은 공정 속성으로 설정되며, 통과하면 보통 및 위험 난이도 시련에서 수령하지 못했던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