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몰입도 선사할 성우들의 인터뷰 현장 공개해 이용자 궁금증 해소
오는 29일, 기대 한 몸에 받은 '샤이닝니키' 정식 오픈
![[이슈] No.1 스타일링게임 '샤이닝니키' 역대급 성우진 인터뷰 공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00614391309824da2c546b3a1235116101.jpg&nmt=26)
특히 캐릭터성을 고려한 '역대급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얻을 만큼 수준 높은 성우진을 기용해 화제가됐으며, 섬세한 음성 지원을 통해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니키' 역을 맡은 이용신 성우는 "수많은 스타일링 게임이 있지만 당당하게 '내가 No.1'이라 말할 수 있는 게임은 '샤이닝니키' 뿐"이라며 "내면에 간직한 예쁜 것에 대한 로망이나 판타지를 게임에서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조이' 역을 맡은 사문영 성우는 "내가 꾸며보지 못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대리만족할 수 있다"라며 '니키' 시리즈의 장점을 강조했다.
이미 여성향 게임의 여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편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지난 23일 완벽한 디테일 구현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발레리나 의상 '찬란한 약속'의 제작 과정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