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경기 규칙·일정 설정해 대회 개최하는 '커스텀 경기' 모드 추가
시즌4 기간 동안 신규 트랙 및 게임모드, 컬래버레이션 등 순차 공개 예정
![[이슈]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차이나' 오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0615285104873da2c546b3a223628218.jpg&nmt=26)
먼저 '윈드 솔리드', '광속 배찌'와 같은 개성 넘치는 카트를 선보였다. '윈드 솔리드'는 솔리드 시리즈의 파워를 담은 레전드 스피드 카트로, K코인을 사용해 '실버 기어'를 열면 획득 가능하다. 카트에 타지 않고 트랙 위를 달리는 뛰라이더 '광속 배찌'는 이색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시즌4 기간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를 단계별로 적용한다. 4명의 이용자가 협동해 보스를 쓰러뜨리는 아케이드 모드 '보스전'은 오는 12월 추가한다. 보스를 공격할 때마다 'K코인', '루찌', '보물상자 보상' 등을 얻게 된다.
'차이나 용의 운하', '차이나 빙등 축제' 트랙 등 원작 PC게임의 '차이나' 테마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도 차례로 오픈하며, 이번 시즌을 빛낼 강력한 하이라이트 카트를 추후 공개한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도 준비 중으로 새로운 즐길 거리를 끊임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