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에픽세븐, 신규 업적 콘텐츠 '단검 시카' 오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11315004406266da2c546b3a1235116101.jpg&nmt=26)
'단검 시카'는 '에픽세븐'의 여섯 번째 업적 보상 콘텐츠다. '업적 보상'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거기에 맞는 보상을 지급하는 게임 내 시스템이다. 또한, '단검 시카'를 포함해 업적 카테고리에 등장하는 6개의 단체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고유의 스토리를 가진 조직으로 그들이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해 나갈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그들의 스토리를 확인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미션 달성에 성공하면 '장비 제작 재료', '만능 강화석', '지식의 가루' 등 난이도에 걸맞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할로윈 기념 서브 스토리 '피와 장미'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마지막 주 스토리도 오픈됐다. 오는 11월19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이번 스토리에서는 '멜리사'와 '헤이스트'가 주인공이 돼 '단검 시카'의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 나가게 된다.
PvP 콘텐츠 '아레나' 신규 시즌이 11월16일 시작된다. 신규 시즌은 '열정의 시즌'으로 시즌 동안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전용 재화인 '극복의 증표'와 '정복 점수'를 모아 강력한 '아레나 시즌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단검 시카'의 업적 미션은 기존보다 난이도가 있는 미션으로 구성돼 있는 만큼 업적 달성을 위한 이용자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전략들이 많이 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