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세븐나이츠TV' 통해 신규 영웅 영상 공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빛의 성녀 카린' 소환 이벤트 실시
![[이슈]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120411123101719da2c546b3a22362203185.jpg&nmt=26)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사수형의 광역 원거리 딜러로 버프 해제, 속박, 기절 등 강력한 유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 '세븐나이츠TV'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는 '순백의 순찰자 클레어'와 달리 엘프 연합 '카라에스텔'의 지휘관으로서 차갑고 깐깐한 성격의 소유자라는 점을 엿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신규 영웅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의 등장으로 콘텐츠 전반에 걸쳐 전략의 다양성이 더해질 것"이라며 "이달 신규 영웅뿐만 아니라 길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지난달 18일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는 출시 6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이 게임은 구글·애플 매출 등 마켓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