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및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매력적인 캐릭터, 판타지 세계관 선보여
![[이슈] 여자친구 은하, 컴투스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주제곡 부른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11511321608570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캐주얼 골프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버디크러시'의 OST '버디버디(Buddy Birdie)'는 청량한 필드를 상상하게 하는 노랫말과 멜로디, 은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주제곡으로, 컴투스는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OST를 제작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영상에는 OST 음원 외에도 은하의 인터뷰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어 '버디크러시'만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판타지 배경의 세계관도 엿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채널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