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4주년 리뉴얼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11911145609759da2c546b3a10625213209.jpg&nmt=26)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뉴스룸, ▲넷마블TV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 정보, 조직문화, 채용과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넷마블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영문제공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해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제공할수 있게 됐다.
한편, 지난 2017년 4월 개설한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사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지난 2017년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지난 2019년에는 '기업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