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임원희가 선택한 '쾌남본좌', 사전예약 38만 돌파](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31012024906266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현재 '쾌남본좌'는 홍보 모델 임원희를 내세운 독특한 영상 시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에 유행하는 뉴트로를 컨셉트로 유쾌한 모습을 담았으며, 실제로 유튜브 영상 댓글에서도 유머와 재치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 같은 영상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면서 사전예약에도 많은 인원이 몰렸다.
함께 공개한 인터뷰 영상에서 임원희는 최근 근황을 얘기하면서 "'쾌남본좌'에서는 편하게 레벨업과 PK를 즐기면서 풍부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며 게임의 장점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광고 모델로 자신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 유쾌하게 말하면서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게임 출시 후 함께 즐기자는 인사말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쾌남본좌'는 누구나 손쉽게 빠른 성장과 컨트롤, 변신 시스템으로 시원한 몰이사냥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큰 부담 없이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빠르게 올려서 몰이사냥과 PK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사전예약 38만을 돌파했다"며, "야심차게 공개한 영상과 함께 게임에 대한 반응이 좋다. 단순히 화제가 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게임성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준비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