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테일즈런너, 신규 미솔로지 등급 '후마니타스'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0719005802724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7대 주선 두 번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후마니타스'의 추가다. 이는 지난 1월 업데이트됐던 '인내: 파티엔티아'를 잇는 두 번째로 친절을 상징하는 '후마니타스'라는 손 파츠 아이템이다. '테일즈런너'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인 만큼 많은 런너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테일즈드림 채널의 신규 맵 2종도 추가 된다. 먼저 드림 스타디움은 8대8 맵으로 테일즈드림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트랙형 맵이다. 이 맵은 정석적인 컨트롤과 대시 게이지를 조절하면서 달려야 하는 클래식한 맵이다. 맵의 구간마다 허들, 슬라이딩, 수영 등 가장 대중적인 장애물들이 존재하며 2바퀴를 먼저 완주하는 팀이 승리를 차지할 수 있다.
오는 14일에 추가되는 다른 신규 맵인 '테일즈 볼 S2'는 6대6 맵으로 진행되며 과거 '앙리성 페스티벌'에 등장했던 '테일즈 볼'의 재등장이라고 볼 수 있다. 같은 팀 지역의 대포를 밟아 공을 발사해 득점을 해야 하며, 상대 포탄은 온 몸을 던져 막아야 승리를 따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대 주선의 두 번째 아이템인 후마니타스를 선보여 정말 기쁘다"며 "7대 주선 아이템을 기다리시는 많은 런너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드림 스타디움과 테일즈볼 S2는 테일즈드림 채널의 마지막 맵이다"라며 "마지막으로 추가되는 맵이니 만큼, 보다 '테일즈런너'가 갖고 있었던 본래의 친숙한 재미를 전해 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