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나이스플레이,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홍보 모델 선미 발탁](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42219251106738da2c546b3a21924821994.jpg&nmt=26)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 선미는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로, 매 앨범마다 개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홍보 모델 선정과 함께 신규 영상 '수고했어 편'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선미가 바쁜 일정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지난 1월20일 정식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4위, 최고 매출 순위 20위를 달성하는 등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나이스플레이는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SP급의 최초 신령 '구미호'를 선보였으며, 고급 신령을 소환할 수 있는 '고급 소환서'를 추가했다.
또한 같은 전투력 및 스킬을 가진 이용자와 대전하는 최강자전 PvP 던전 콘텐츠를 오픈, 랭킹 상위에 올라 휘장을 획득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강력한 스킬과 버프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영웅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천마의 모습을 한 새로운 영웅 '혈귀'가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다함께 검강2게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 선미의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친필 사인, 영구칭호 '검강무야호', 인게임 성장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