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X 백년전쟁' 크로스 이벤트 실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50310441101236da2c546b3a223622185.jpg&nmt=26)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은 컴투스 대표 IP(지식재산권) '서머너즈워'를 기반으로 개발된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7주년을 맞은 글로벌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고도화된 전략성과 전투 액션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이처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게 즐기고 게임의 매력과 실시간 전투 플레이의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두 게임의 크로스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벤트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의 핵심 전투 콘텐츠인 실시간 PvP 시스템 '등급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30일까지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을 설치하고, 일정 등급을 달성하면 태생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소환서를 비롯해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