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Barbie)'는 '컬러리빌' 시리즈의 여름 신제품으로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휴가 컨셉트의 '바캉스 컬러리빌 바비'는 미스터리한 컬러로 모습을 감춘 인형을 따뜻한 물에 넣어 흔들면 꽃무늬 패턴의 수영복을 입은 바비가 마법처럼 나타난다. 포함된 4종의 서프라이즈 팩에는 비치타월, 스트랩 샌들, 선글라스, 선캡, 힙색 등 여름 스타일링을 도와줄 소품들이 무작위로 들어있어 한 개씩 열어보는 재미에 꾸미는 즐거움도 준다.

물 폭포 트랙으로 시원한 워터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컬러 체인지 실험실 플레이세트'는 따뜻한 물 폭포를 지날 때와 차가운 물탱크로 미니카를 점프시킬 때 각 구간별 물 온도에 따라 미니카 색상이 마법처럼 변해 트랙 위의 액션 레이스와 물놀이, 색깔놀이까지 한 번에 모두 체험 가능하다.
또한 별도 구성된 6가지 색상과 디자인의 전용 베이직카로 더욱 다채로운 컬러 체인지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두 제품 모두 물 온도에 따라 다양한 서프라이즈 요소가 드러나는 전 세계적인 판매 히트 상품이다"며 "바비의 모습을 상상하고 기대하는 특별한 언박싱 경험 등 약간의 물이 호기심 많은 꼬마 친구들의 커다란 상상력과 만나 특별한 놀이의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