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판호 경사'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62911270204492da2c546b3a223382132.jpg&nmt=26)
해적 컨셉트의 여전사 '커세어'는 시원스럽고 밝은 배경 스토리와 유쾌한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물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인어 변신'으로 해일을 일으키거나 돌고래를 소환하는 기술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커세어' 레벨 달성 이벤트를 '검은사막' 8월25일, '검은사막' 콘솔 9월1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순차적으로 ▲봉인된 전투의서 ▲해적 안대 ▲해적 두건 ▲가방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외침 ▲선박 등록증 : 에페리아 고속정 ▲금괴,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60) 크론석 100개을 얻을 수 있는 '해적의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커세어' 달성 레벨에 따라 ▲해적 안대, ▲6세대 쪼크 갑판장, ▲커세어 전용 엔트복, ▲사막 위장복, ▲1000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다. '커세어' 출시 기념 특별 상점도 오픈했으며, 몬스터 제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해적 주화'를 모아 ▲장인의 실타래, ▲차원의 조각, ▲토템 상자 등 획득이 가능하다.
'시즌 캐릭터 레벨업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8월25일까지,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9월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달성 레벨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블랙스톤을 각 레벨 별로 다수 지급 ▲천마의 뿔피리 ▲시즌 장비인 투발라 장비 강화 재료인 블랙스톤, 투발라 광석,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동(V) 등급의 투발라 반지와 귀걸이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