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무장 계열 UR 등급 미소녀 '서황', 무장 계열 '조홍'과 궁장 계열 '강유', 무장 계열 '능통' 그리고 SSR 등급 무장 '장포'다.
새로 등장하는 UR 등급 무장 '서황'의 눈에 띄는 액티브 스킬은 2회 돌파 후 오픈되는 '나찰탈혼'이다. HP 비율이 가장 낮은 적 3명에게 760%의 물리 피해를 가하며, 만일 공격 받기 전 HP가 30% 이하일 경우 2,400%의 물리 피해를 가한다.
'조홍'은 액티브 스킬 '환각세계'가 효율적이다. 적 6명에게 660%~2,400%의 물리 피해를 가하며, 적의 인원이 적을수록 단일 피해는 더욱 상승한다.
'강유'는 랜덤으로 적 4명에게 780%의 물리 피해와 70%의 확률로 1턴간 '기절'시키는 '애적속죄'가 유용하며, '능통'은 적 6명에게 680%의 물리 피해를 가하고 만일 적 HP가 50% 이상일 경우 2턴간 '파갑' 방어력 70%가 감소하는 '열광비우'가 쓸 만하다. 또한 '장포'는 적 4명에게 440%의 물리 피해와 자신의 HP 상한 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가하는 '마성촉수'가 효과적이다.
'강유'는 알까기 내 '힐링그녀', '조홍'은 알까기 내 '상상그녀'에서 뽑을 수 있고, '능통'과 '장포'는 알까기 내 '화장파티'와 '별점사'에서 각각 뽑기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85급)'에서 UR무기(적) 뽑기가 가능하며, 월드 보스가 '서황'으로 교체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