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연출
오는 8월25일 글로벌 240여개국 정식 출시…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진행 중

이번 옥외광고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등 주요 슈퍼 히어로들의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코스튬 커스터마이징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광고는 슈퍼 히어로들이 화면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생생한 입체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3D 아나몰픽(Anamorphic) 기법을 활용해 제작했다.

게임은 오는 8월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