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프리뷰 영상은 '달빛 천사'의 주인공 '루나'와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이용신이 직접 '월드 플리퍼'를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월드 플리퍼'의 매력적인 캐릭터, 스토리 등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볼 수 있으며,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유니존 스킬', 5성 캐릭터 '베론'과 유니존 캐릭터 '베르세티아' 활용법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담아냈다.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게임으로,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친숙한 게임성에 액션을 더해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감각의 도트 그래픽으로 전투를 구성해 섬세하고도 디테일한 표현 방식을 선보이며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화려한 연출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국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 시, 인게임 재화와 '4성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