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간 버프 및 상성 관계에 따라 전략적 전쟁 가능, 유적쟁탈전 등 전투 콘텐츠 마련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 아이템 선물, 사전예약과 함께 '연맹 올스타리그' 참여자 모집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LG '인피니티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이후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경쟁하는 '연맹 올스타리그'의 참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출사표를 던질 수 있다.
연맹 올스타리그는 소속 연맹의 일원이 돼 타 게임 연맹들과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는 리그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인피니티 킹덤'은 아틸라, 윌리엄 1세, 보두앵 4세 등 신화와 역사 속에 등장했던 영웅들을 재해석해 반영한 모바일게임으로, 영웅별 고유 특성과 필살기를 조합해 전투를 이끌 수 있다.
특히 같은 속성 간의 배치로 버프 효과나 상성 관계에 따라 전략적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유적쟁탈전, 일루전 판타지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들을 통해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 게임은 권역의 구애를 받지 않고 정식 출시 이후 유럽, 홍콩 및 대만 등 글로벌 지역의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