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제작된 이디야커피 '모코코 기프트카드'는 8월11일 판매 첫날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 출시 약 2주 동안 지난달 같은 기간 대비 10배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였다.
또한, '모코코 기프트카드'에 이은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모코코백'은 출시일이었던 8월18일 주문이 폭주해 1시간 반만에 1차 판매량이 매진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2차 판매 또한 많은 관심으로 인해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최근 최고 동시 접속자 수 24만 명을 돌파하고 순수 이용자 수는 1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2021년 최고의 대세 게임으로 등극했다. 다양한 브랜드와 진행 중인 여름 컬래버레이션도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모코코와 함께하는 '로스트아크'의 여름 컬래버레이션이 꾸준히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행될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