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게임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9월의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여기에 더해 '인왕 1 컴플리트 에디션'과 '셸터드'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문명 6'(최대 85%), '시벌리 2'(20%), '히트맨 3'(50%),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40%), '보더랜드 3'(최대 67%), '레드 데드 리뎀션 2'(최대 40%)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인왕 2 컴플리트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인왕 1 컴플리트 에디션'을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인왕 1 컴플리트 에디션'은 도적이 들끓고 요괴가 우글대는 독특한 정취의 전국시대를 무대로 한 다크 액션 RPG다. 실존 인물인 미우라 안진을 모티브로 한 금발의 사무라이 윌리엄의 사투를 그리는 작품으로, 이번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본편과 함께 도호쿠의 용, 의를 잇는 자, 겐나엔부 등 확장팩이 모두 포함돼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심도 있고 감정을 자극하는 생존 관리 게임인 '셸터드'가 선정돼 일주일간 제공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적인 아포칼립스(세계 멸망 세계관) 후에 버려진 대피소를 찾은 네 명의 가족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아 이들이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켜주게 된다. 가족 구성원들에게 성별, 이름, 모습 등을 부여하여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경험치가 쌓이면 가족의 능력치도 함께 올라간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가을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가을바람처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9월의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다양한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