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로스트아크'와 오뚜기는 지난 29일 오뚜기의 라면 상품인 '게이머즈컵'과 '로스트아크' 인기 클래스 '소서리스'를 컬래버레이션한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 오뚜기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스마일게이트 RPG가 2021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모험가 환원 프로젝트 '디어프렌즈프로젝트(Dear. Friends Project)'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모코코 나눔 상자'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풍성하게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구매하고 동봉된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이머즈컵X모코코 1인 식기세트,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모코코 장패드와 스티커 3종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 코드 '게이머즈컵에등장한소서리스'를 입력하면 모든 모험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원정대 영지에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만찬: 게이머즈컵 딜러 세트'와 '바비큐: 게이머즈컵 힐러 세트'를 제작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기프티콘을 포함한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