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 인디게임 개발사는 플레이오 게임 마케팅을 할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플레이오'는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주고 게임과 게이머를 연결하는 서비스이다. 지난 7월 3개의 인디게임을 선발해 총 1억 원 규모의 '플레이오' 게임 마케팅을 지원했다.
한편 '플레이오'는 구글 스토어 정식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30만 건을 달성했으며, 지난 7월 20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