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리뷰어 선정시, 50만 원 상당의 '아크티스 프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증정

이번 행사는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7일간 단독으로 진행되며, 신제품 '프라임 미니'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라임 미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베스트 리뷰어(1명)에게는 약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프로 와이어리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세계 최초 e스포츠용 프레스티지 옴(OM) 스위치를 장착해 광속의 반응 시간으로 가장 정확한 클릭을 제공하며 1억 번째의 클릭도 처음 누른 것처럼 만족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임 미니' 무선 마우스의 경우, 1회 충전 시 100시간 이상의 긴 배터리 수명으로 재충전이나 교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프라임 미니' 마우스는 전문가 수준의 제품력을 갖고 있으면서도, 한국인의 손 크기에 맞춘 인제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손의 피로감 없이 오랫동안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국내 출시를 기다렸을 소비자들의 기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