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인베이전' 두 번째 시즌 콘텐츠 '이터널스' 오픈
'연합 순위' 및 '최강자 순위' 등 추가…1위 이용자에게 특별 마크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 중인 슈퍼 히어로를 돕거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컴패니언(Companions)'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연합 순위 보상 또는 컨버전스 박스 등에서 '컴패니언'을 획득해 최대 네 명의 히어로를 한 팀으로 영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르시', '이카리스', '테나', '길가메시' 등 '이터널스' 멤버들을 비롯해 총 29종의 '컴패니언'이 등장한다.
또 연합원들의 게임 기여도를 종합해 서버 내 연합 순위를 평가하는 '연합 순위' 기능과 개별 스쿼드 및 영웅 순위를 평가해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최강자 순위' 기능을 추가했다. 각 서버 및 슈퍼 히어로별 1위 이용자에게는 특별 마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보유 중인 코스튬이나 오메가 카드를 스쿼드 내 다른 슈퍼 히어로의 아이템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변환기'를 비롯해, 블리츠 배틀 배지 제작 기능, 나노 융합 코스튬 옵션 변경 기능 등을 선보였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