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지스타'에서 그라비티는 B2C관에 대규모의 부스로 참가하며 20주년을 맞은 대표 타이틀 '라그나로크 온라인(Ragnarok Online)'을 비롯, '라그나로크 오리진(Ragnarok Origin)', '그란디아(GRANDIA)' 등 기존 타이틀 5종 외에 신규 타이틀 '라그나로크 비긴즈(Ragnarok Begins)', '라그나로크 V: 부활(Ragnarok V: Returns)', '프로젝트 T(가칭)', 'NBA 라이즈' 등 신규 출품작 7종을 전시한다.
부스 전면 중앙에는 '라그나로크' 20주년 특집 방송, 퀴즈 레볼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메인 무대가 있으며 무대 위 LED 스크린에서는 출품작 영상과 함께 무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들이 실시간으로 나와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무대 좌우로는 시연존을 배치해 그라비티의 기존 타이틀 및 신규 타이틀에 대한 출품작 체험이 가능하다.
부스 끝에 위치한 RO 스튜디오에서는 그라비티의 출품작 시연 방송, 퍼즐앤드래곤 대전 방송 등 다양한 방송이 진행된다. '지스타'에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부스 실황 중계 등도 함께 준비해 '지스타' 기간 동안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IP사업유닛 유준 팀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메인 무대, RO 스튜디오를 통한 볼거리와 시연존, 트릭아트 포토존 등을 통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알찬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해 관람하시는 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