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내년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새로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히트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MMORPG로, '서머너즈워'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해 차별화된 모험 및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기대작이다.

컴투스는 지난 13일 개최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1(이하 SWC2021)' 월드 파이널에서 크로니클의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3인의 소환사와 '서머너즈워' IP를 계승한 다양한 소환수 캐릭터가 등장해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특히 광활한 무대를 배경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소환사와 소환수가 함께 모험과 우정을 나누는 우정을 나누는 이야기가 담겨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크로니클'은 내년 1분기 소프트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모바일과 PC 플랫폼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소환수와 한 팀으로 펼치는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막, 빙하지대 등 여러 컨셉트의 대륙을 배경으로 동료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파티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함정과 퍼즐 등의 기믹을 풀며 공략하는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티저 영상은 '크로니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