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스토리 라인 진행 완료 후 '조커' 영구히 사용 가능

펀플러스 측은 '조커' IP(지식재산권) 정식 라이선스를 저작권사인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가 받았으며, 양사의 협업이 본격화되면서 앞으로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에 광기로 가득한, 두려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개성만점 영웅 캐릭터가 등장할 전망이다.
'조커'는 대형 악당으로써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 왔으며, 약자로서 착하게 살아가려 했지만 사회가 그를 벼랑 끝으로 내몰며 고담시 희대의 빌런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조커'를 통해 DC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로 자리했다.
펀플러스 최고 사업 책임자 크리스 페트로빅은 "펀플러스는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을 성공시키는 데 있어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상징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최근 AMC의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연이어 DC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인 '조커'를 게임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개하며 "무엇보다 전 세계의 '조커' 팬들을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의 세계로 초대하게 된 만큼 게임의 인기가 한층 탄력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킹스그룹은 '따듯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도 실시한다. 향긋한 칠면조 구이, 풍성한 추수, 크레이지 셰프, 갓 구운 칠면조 및 새로운 레시피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칠면조 요새 본부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커뮤니티는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