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스토리 라인 진행 완료 후 '조커' 영구히 사용 가능

펀플러스 측은 '조커' IP(지식재산권) 정식 라이선스를 저작권사인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가 받았으며, 양사의 협업이 본격화되면서 앞으로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에 광기로 가득한, 두려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개성만점 영웅 캐릭터가 등장할 전망이다.
이용자들은 '조커'와 관련된 스릴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모두 해결할 경우 '조커' 캐릭터를 영구히 사용 가능한 권한이 부여된다. '조커'는 캐릭터 고유의 광기 어린 행동과 몸짓, 그리고 문명 세계가 멸망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다소 좀비에 가까운 코믹스러움도 함께 곁들여질 전망이다.
펀플러스 최고 사업 책임자 크리스 페트로빅은 "펀플러스는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을 성공시키는 데 있어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상징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최근 AMC의 '워킹데드' 컬래버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연이어 DC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인 '조커'를 게임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개하며 "무엇보다 전 세계의 '조커' 팬들을 '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의 세계로 초대하게 된 만큼 게임의 인기가 한층 탄력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커뮤니티는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