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엔진5 나나이트 챌린지(이하 나나이트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학생과 일반,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 기준으로는 언리얼 엔진5의 기능 활용 수준, 비주얼 퀄리티, 연출적인 측면의 3가지가 고려되며, 수상작은 오는 1월18일 에픽게임즈 코리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1등에게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Ti가 제공되며, 2등에게는 PS5 디스크 에디션, 3등에게는 엑스박스 시리즈 S가 수여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언리얼 텀블러가 참가상으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언리얼 엔진5 얼리 엑세스를 무료로 다운로드받은 후, 나나이트와 루멘을 활성화해 자신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자체 제작을 포함해 언리얼 엔진 마켓 플레이스와 메가스캔, 스케치팹 등 에픽게임즈 플랫폼의 에셋은 물론 타 플랫폼의 에셋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챌린지 참여자들이 참고해 작품의 퀄리티를 올릴 수 있도록 에픽라운지 웹사이트에 나나이트 및 루멘 활성화 방법과 작품 연출에 도움이 되는 영상과 문서를 공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