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브 인디는 이날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연말연시 할인과 함께 매일 한국 인디 게임 중 하나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486명에 발행하는 '한국 인디 게임 사랑해! 한국 인디 응원 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토브에서 한국 인디 게임 개발사를 응원하고 더 많은 유저에게 한국 인디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준비했다.
또한, 스토브는 총 41개의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에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작품으로는 만화 같은 그래픽과 전략 요소가 더해진 RPG '인디비지블', 100개 이상 극한의 멀티 엔딩을 경험할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인 '리벤처' 등이 있다.
스토브는 21일부터 중세시대를 만끽할 수 있는 명작 '킹덤 컴: 딜리버런스'를 정식 론칭 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스토브는 내달 4일까지 스토브 인디 내 킹덤 컴: 딜리버런스 페이지에서 별점 부여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토브는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이용자 중 3명을 추첨해 RTX 3080 그래픽카드를, 70명에게는 스토브 인디 무료 게임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킹덤 컴: 딜리버런스'와 같은 명작도 출시하고 인디 게임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하는 등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쁨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토브 인디는 다양한 인디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토브 인디 연말 할인 이벤트 및 킹덤 컴: 딜리버런스에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