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 구매 시 콘솔용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컨트롤프릭 썸스틱' 증정

새롭게 선보이는 '아크티스7P+'는 지난해 출시된 '아크티스7P'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본 제품은 전작 대비 강화된 배터리 성능으로 사용시간을 20% 증가시켰으며, 기존 5핀 단자에서 업데이트된 USB-C 충전 포트로 더욱 빨라진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에 게이머들은 1회 충전으로 최대 30시간까지 끊김 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단 15분의 급속 충전으로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티스7P'는 지난해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며 조기 품절됐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제품이다"며 "2022년을 맞이해 기존 제품보다 더욱 진화된 '아크티스7P+'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며, '아크티스7P+' 출시를 기다렸을 소비자들을 위해 사전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크티스 7P+'는 플레이스테이션5 를 비롯해 PC, 안드로이드,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손실 2.4 GHz, 고품질 스피커 드라이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등이 탑재돼 있으며, 신축성 있는 스키 고글 스타일의 헤어밴드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SSG닷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9000 원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