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게임 보상과 특별한 실물 경품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컴프야V22'는 컴투스가 20여년의 야구게임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고퀄리티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국내 대표 리얼 야구게임 시리즈 '컴투스프로야구' IP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MZ 세대를 겨냥해 캐주얼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컴프야V22'는 이용자 취향에 따라 가로와 세로 중 원하는 방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로운 화면 전환을 지원한다.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도입해 다양한 각도의 화면과 한 손으로 조작 가능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3D 헤드 스캔으로 더욱 정교해진 선수 얼굴 표현부터 모션 캡처로 향상된 선수 움직임, 경기장의 열기를 담은 디테일한 그래픽, 정우영 캐스터와 이순철 해설로 구성된 중계진까지 압도적인 현실감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컴프야V22' 사전예약 신청자를 위한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가자 전원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은 물론 누적 참여 인원에 따라 선수 카드 선택팩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갤럭시 S22 울트라, 쏘카 이용권, S오일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사전예약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나와 케미가 맞는 야구선수를 찾아주는 야구 성향 테스트를 진행한다.
한편, 컴투스는 브랜드 페이지의 광고 티저 영상을 통해 세상에 없던 야구게임 '컴프야V22'의 광고 모델을 암시했다. 한국 야구의 레전드를 모델로 활용해 야구에 대한 진심으로 만들어진 '컴프야V22'를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