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이즈게임즈 측은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 사전예약 참여를 독려하고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반지의 제왕' 또는 '전쟁의 시작'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한 공식 커뮤니티 등 이용자들이 즉시 신청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서 게임 알리기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사전예약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주요 앱 마켓과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해 '반전 연맹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초반부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을 선사할 기프트팩과 함께 어린 시절 모험 과정에서 절대 반지를 습득한 뒤, 조카이자 반지의 제왕 주인공인 '프로도'에게 전하며 이야기의 서막을 연 '빌보 배긴스'의 프로필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반지의 제왕:전쟁의 시작'은 국가 간의 대규모 전투가 전개되는 매 순간마다 손에 땀을 쥐게 할 절묘한 전략성을 선사하고 실감 나는 '반지의 제왕' IP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게임 그 자체이다"며 "이 같은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선공개한 북미와 유럽권 110여 개 국가의 주요 앱 플랫폼에서는 1만 회 이상의 강력 추천을 받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의 영화 팬들, 그리고 판타지 마니아층에게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게임으로서 자리할 수 있도록 회사 측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