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에 온보딩할 예정이다. 이에 네오위즈는 클레이튼 재단과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첫 프로모션 행사로 네오위즈와 클레이튼 재단은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총 한화 2억원 규모의 에어드랍을 실시 한다.
4월 정식 출시를 앞둔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서비스 방향과 일정을 담은 로드맵과 토크노믹스가 포함된 백서를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게임의 본질인 '재미'와 함께 블록체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클레이튼 재단 등을 비롯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레이튼 재단 관계자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 대한 지원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게임 서비스 생태계가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도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를 시작으로 올해 '브레이브나인(BRAVE NINE)', '아바(A.V.A)' 등 3종을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P&E 게임으로 선보인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