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챌린저는 대학생들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게임 리뷰•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원활동 지원 등 다양한 실무를 6개월 동안 경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17기는 세로형 영상 기획, 넷마블 디스코드 채널 전략, 기업 문화 체험을 바탕으로 한 ESG 콘텐츠 제작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올해 넷마블이 메타버스 등 신사업에 본격적으로 행보하는 만큼, 마블챌린저가 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마블챌린저 활동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넷마블의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