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프레이’는 해외 시장에서 이미 흥행과 게임성이 검증된 작품으로 사전예약자 10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4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더프레이’는 캐릭터의 육성 방식도 다양하다. 스무가지 이상의 독특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단선적인 성장을 탈피해, 지루하지 않는 나만의 방식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MMORPG 장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PvP 콘텐츠도 꼼꼼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각 서버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하는 8개 서버간 PvP 통합 콘텐츠는 ‘더프레이’의 백미라 할 만하다.
한편 '더프레이'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3월 15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40레벨까지 달성한 후,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프레이' 40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올린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2 울트라 512GB(1명)'를 비롯해, '구글기프트카드 30만원권(3명)', '구글기프트카드 5만원권(2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