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픽셀 '그랑사가', '파이널판타지15' 컬래버 예고

엔픽셀 '그랑사가', '파이널판타지15' 컬래버 예고
엔픽셀이 자체 개발 멀티 플랫폼 수집형 RPG '그랑사가'에서 스퀘어 에닉스의 인기 게임 '파이널판타지15'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엔픽셀은 4일 '그랑사가' 공식 포럼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5' 컬래버 소식을 전했다. 엔픽셀은 "단장님의 가슴을 벅차게 할 컬래버레이션 '그랑사가 X 파이널판타지15'. 이세계의 위대한 영웅들과 강력한 신들, 그리고 위험천만한 던전까지! 다가오는 위대한 만남을 준비하세요"라고 밝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엔픽셀은 '파이널판타지15'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는 '그랑사가'에 등장할 컬래버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5' 캐릭터들이 '그랑사가'의 주요 등장인물인 라스, 카르트, 레온 등이 사용하는 무기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스터에 담겼다. '그랑사가'에 존재하지 않는 권총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도 등장해 신규 캐릭터 등장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엔픽셀은 오는 7일 점검 진행 후 약 2주간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5' 컬래버 콘텐츠 업데이트가 7일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엔픽셀은 컬래버 관련 상세 정보를 오는 6일 패치노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랑사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