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손오공, 어린이날 앞두고 '바다 탐험대 옥토넛' 공식 완구 세계 최초 출시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 완구,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
신규 탐험선 '테라', 4월20일부터 한정수량 사전 판매


손오공, 어린이날 앞두고 '바다 탐험대 옥토넛' 공식 완구 세계 최초 출시
모험과 재미로 가득한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글로벌 공식 완구가 4년 만에 드디어 소비자들을 찾아왔다.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손오공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이하 옥토넛)' 글로벌 공식 완구 제작사 무스토이즈(Moose Toys)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이하 육지수호 대작전)' 신제품을 세계 시장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육지수호 대작전'은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더 넓은 환경과 생태를 지켜내는 '옥토넛 탐험대'의 글로벌한 활약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험선 '테라'와 '옥토레이'를 타고 육지와 바다 생물들을 구조하기 위해 해저에서 산꼭대기까지 누비며 여기에 자유분방한 새로운 캐릭터 '포니'가 합류해 극에 활기를 더한다.

손오공은 '육지수호 대작전'에 등장하는 신규 탐험선 '테라'를 공식 출시에 앞서 총 1000개 한정으로 일부 물량을 사전 공수했다.

'테라'는 '육지수호 대작전'에서 큰 활약을 보이는 옥토넛 대원 대쉬의 탐험선이다. 딱정벌레 형태로 진흙탕에서도 빠지지 않는 긴 다리에 집게발과 날개가 달려있으며 대쉬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캥거루 피규어가 포함돼 탐험선 놀이와 육지동물 구조활동 등의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탐험선 '테라' 사전 판매는 4월20일부터 시작되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날 시즌에 맞춰 준비한 2022년 옥토넛 신제품은 포즈 연출로 더 풍성한 놀이가 가능한 '와글와글 액션 피규어 멀티팩'과 1대43 스케일의 바퀴가 달린 미니 탐험선 '쌩쌩 레이서 탐험선', '푹신푹신 캐릭터 인형', '미션카드 피규어팩' 등이다.

특히, '옥토넛 와글와글 액션 피규어 멀티팩'은 옥토넛 탐험대원 8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시즌 신입 옥토요원으로 임명된 수문학자 원숭이 '포니'가 포함돼 옥토넛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손오공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 완구 전 세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21일부터 대형마트와 완구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22년 옥토넛 공식 신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옥토넛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별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한편,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개성 넘치고 귀여운 옥토넛 대원들이 전 세계를 탐험하고 어려움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며 임무를 완수하는 활약상을 담은 애니메이션이자 완구다. 친근한 동물 캐릭터, 실제 바다와 자연생태공원을 그대로 옮긴 배경, 흥겨운 주제곡 등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