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M'은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핵심 요소를 반영했으며, 언리얼 엔진 등 고도화된 최신 게임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미르의 전설2' 이용자들에게는 익숙한 재미를,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정통의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막강한 전투력으로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돼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대륙을 누비거나 아이템 생산 및 거래를 통해 '장인' 기술 특화가 가능한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미르M'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카카오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한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고급 영물 소환권, 던전 토벌 입장권 등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결의 패키지'를 증정한다. 초대 인원이 많을수록 더욱 큰 보상이 주어지며, 최대 3개의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출시 후 7일 내 '미르M'을 빠르게 시작한 이용자에게는 이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탈것 황봉계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종달새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