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그웨이브, 모바일 신작 '열혈강호W' 사전예약 돌입

로그웨이브, 모바일 신작 '열혈강호W' 사전예약 돌입
로그웨이브(대표 김동현)는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W'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4월25일부터 5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총 3종류로 진행된다. 우선 첫 단계로 '열강 입성 사전예약' 항목에서 이용자의 정보를 입력한 다음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절차가 마무리된다. 신청자 전원에게 초반 공략에 큰 도움을 선사할 인게임 아이템 '화룡도의 선물'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500명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 그리고 2000명에게는 비타500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두 번째로 '열강 초대 이벤트'는 초대 URL을 전달한 친구 또는 지인이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참여 조건이 충족되며, 추첨 뒤 1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10명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만 원권, 5명 이상 초대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전달한다. 1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황금 올리브 치킨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 번째 '강호여, 화룡도의 부름에 응답하라' 이벤트는 목표 수치가 달성되면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100% 지급하는 방식이다. 50만 사전예약 신청자를 돌파하면 '빛나는 화룡도 상자'를 증정하며, 추가적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10만, 30만, 50만 번째 카운트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전달한다. 한 명을 별도로 추첨해 '열혈강호' 작가들의 친필 사인이 수록된 한정판 피규어를 선물한다.

'열혈강호W'는 28년째 연재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코믹스 '열혈강호'의 IP를 기반으로, 클래식 MMO 장르의 게임성을 완성도 높은 모바일게임으로 재현해낸 점이 특징이다.

주인공에게 집중된 오리지널 코믹스의 스토리 라인을 한 차원 확장한 점이 핵심이다. 이용자는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진행하던 중 시공간을 초월한 평행우주와 맞닥뜨리는 기이한 인연(奇緣)과 조우하게 되며, 이후부터 원작에서 엿볼 수 없었던 '열혈강호W'만의 오리지널 이야기를 헤쳐 나가야 한다.

한편, 로그웨이브는 오는 5월 초로 예정 중인 비공개 테스트 실시에 앞서 테스터 모집도 25일부터 시작한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