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년 특별 생방송 진행

3주년 기념 이용자 함께 즐기는 참여형 생방송 '검사동락' 진행
칼페온 엘비아 사냥터 업데이트, 신규 무기 '고드아이드 무기' 최초 공개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년 특별 생방송 진행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서 특별 생방송 '검사동락'을 30일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2019년 5월30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를 시작해 30일 3주년을 맞았다. 3주년을 기념해 게임 안팎에서 축제를 진행 중이다. 3주년 기념 생방송 '검사동락'은 30일 오후 8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시청 가능하다. 방송은 '검은사막'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다양한 레크레이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용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용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검은사막' 주요 근황과 신규 콘텐츠를 장제석,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이 설명하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칼페온 엘비아' 지역의 사냥터를 '트롤', '사우닐', '거인족', '헥세 성역' 등 총 다섯 개로 구성해 업데이트한다.

또한 새로운 무기 '고드아이드 무기'도 공개했다. '고드아이드 무기'는 검은별 무기의 새로운 버전으로 유 단계의 검은별 무기에서 전환이 가능하며 전환 및 강화에 필요한 특수 재료를 칼페온 엘비아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배치한다. 이밖에 각종 생활 도구를 보관하는 특수 가방 '리아나의 채집 도구 가방'도 선보인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