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통해 사전등록 진행 中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의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소재를 다양하게 변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게재한 광고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성에 중점을 둔 광고로, 쿵야들의 캐릭터성과 머지(Merge:병합)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의 영상이다.
특히,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쿵야와 함께 오염된 섬을 다시 새롭게 만드는 플레이를 통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유튜브에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쿵야'와 연계된 점도 특장점이다.
현재,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