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틸시리즈, '2022구미대학교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 후원

스틸시리즈, '2022구미대학교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 후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구미대학교가 주최하는 '2022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을 공식 후원한다.

본 공모전은 게임산업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기회의 장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게임아트(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 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 ▲웹툰(장르적 제한이 없는 웹툰 형식의 순수 창작물) 2개 분야로 지난해 대비 총상금, 수상 작품 수 등 시상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23일까지로 게임과 웹툰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비롯해 2023학년도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및 웹툰애니메이션스쿨 수시전형 면접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상인 '스틸시리즈 상' 수상자에게는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Aerox5 Wireless, 2명) ▲아크티스3 게이밍 헤드셋(Arctis 3, 2명) ▲스트라터스+(Stratus+) 안드로이드 컨트롤러(5명) 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전국 고교생 게임아트∙웹툰 공모전'을 공식 후원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게임산업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게임산업 인재 육성 및 발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폭넓은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